본문 바로가기

Honey 늬우스

포켓몬GO 대규모 업데이트 ~





11쪼랩이며, 아이디는 가렸다 ㅋㅋㅋ

오! 이번에 업데이트로 80여마리의 포켓몬이 새로 나왔기 때문에, 잠시 접어뒀던 포켓몬GO를 다시 시작!

보라매공원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었는데

오잉??? 치코리타, 리아코 등이 나타났다.

예전에 했었던, 포켓몬 금,실버에서 처음 시작하면 나오는 포켓몬들 ㅎㅎ

(리아코)꼬부기, (치코리타)이상해씨라고 보면 되겠다.




이번에 나온 치코리타

진화는 총 치코리타를 포함해서 3단계로 이루어져있다.

①치코리타 - ②베이리프 - ③메가니움

보자마자 귀여워서 냉큼 잡아버렸다 ㅋㅋㅋㅋ

이놈!! 몇번이나 튀어나오는지 (살짝 열받았다)

잡아보니, 등급도 좋지 않은게 자꾸 튕겨내 ㅡㅡ

이상해씨보다 훨씬 귀엽다고 생각드는 1人 

닮은건 무를 닮은듯하다 ㅋㅋㅋㅋ

무코리타~~~






바로 옆에 있던 리아코!

꼬마 악어이다. 

꼬부기와 마찬가지로 진화는 3단계로 이루어져있다.

①리아코 → ②엘리게이 → ③장크로다일 순으로 이루어져있다.

예전 닌텐도로 했을때, 리아코를 많이 했었던게 기억에 남는다.

초반에는 귀엽게 생겼지만, 점점 갈수록 못생겨지는 포켓몬 리아코 ㅋㅋㅋㅋㅋ

동심으로 돌아간듯하다.

등급을 확인해보니.... 별로다 방출각!




조금 거닐다 보니 만난 귀여운 외모의 우파

아마, 도롱뇽을 모티브로 만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ㅋㅋㅋㅋㅋ 실제로 있으면 너무 귀여울듯

이번 업데이트 포켓몬들은 대부분 귀욤귀욤하게 나온듯하다.


진화는 총 2단계로 이루어져있다.


①우파 → ②누오


크면 좀 더 통통해지고, 못생겨지는듯하다 ㅋㅋㅋ




연이어 만난 귀요미 포켓몬들 ㅋㅋㅋㅋ

얘는 꼬렛의 물형태라고 생각된다.

물쥐 포켓몬 마릴. 읭? 그런데 속성이 물 / 페어리인데

페어리가 뭐지...? 

예전 닌텐도 시절 얘는 안키워본듯하다.

좋았던 기억은 별로 없는것같다. 하지만, 이 포켓몬의 매력은 1 더하기 1은 귀요밍 !!!


진화는 총 2단계.


①마릴 → ②마릴리 




해너츠...

풀 타입 포켓몬이다.

얘는 진화를 시킬려면 진화의 돌이 필요하다.

진화시 해바라기같이 생긴얘로 변하는데 이름이... 뭐였더라??

아! 해루미로 변하고, 태양의돌이라는 진화의돌을 사용해야된다.

좀 까다로워졌다 ㅡㅡ;

쉽게 쉽게 가지잉~~~~??


①해너츠 → ②해루미





귀여운 초라기..

물 / 전기 포켓몬이다.

진화는 총 2단계로 되어있으며,


①초라기 → ②랜턴




이번 업데이트로인해 총 80마리 포켓몬이 추가되었다는데,

난 너무 추워서 조금밖에 못 잡고 돌아왔다.

하긴.... 주위를 둘러보니 처음 나왔을때처럼 포켓몬 좀비들이 많이 사라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이 포켓몬GO도 과연 ...? 한때일까??

더 좋은 시스템과 편리한점이 나와서 더 발전하는 포켓몬GO가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