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ey 늬우스

포켓몬GO 희귀포켓몬이 잘 나타나는 위치가 어디?!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켓몬 GO 의 꿀Tip에 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작년, 7월 6일날 출시되어서 많은 남녀노소에게 화제가 되었었죠? 


하지만, 우리나라는 분단국가라는 이유로 구글사에게 지도 공개 허용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로부터 몇개월이 흐른후 2017년 1월 24일에 한국 정식 서비스가 출시 되


되었습니다 !!!


출시가 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1월은 한 겨울인데도 길거리에


서 포켓몬 GO를 하는 사람들을 심심찮게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왜? 포켓몬GO는 인기가 폭발적이였나?


바로 AR증강현실 게임이여서 그랬습니다. 



오늘의 ' TIP'은 뭐냐?


바로.


바로....


희귀 포켓몬이 잘 나오는 장소 입니다.


많이들 궁금하셨죠?


내려가면서 알아봅시다 ㅎㅎ







처음에 얻을수 있는 포켓몬 (이상해씨,파이리,꼬부기)


귀엽고 앙증맞죠, 하지만 진화한다면 장난 아닌 CP를 보여줄겁니다.


CP란 쉽게 힘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가디는 몇번 봤었지만, 롱스톤은 한번도 못봤었네요....


아... 중계근린공원가 석촌호수에 있었구나?? 


기다려! 조만간 갈테니깐 ㅋㅋ


가디는 심심찮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피카츄 또한 ㅎㅎ


아! 피카츄는 처음부터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시. (이상해씨,파이리,꼬부기) 이렇게 나오는데 


조금 지나쳐서 더 걷다보면 피카츄가 나와요 ~




뿔카노는 진화하면 CP가 높은 코뿌리도 진화한답니다.


체육관들을 살펴보면 종종 코뿌리를 통해서 점령한 트레이너들도 많습니다.


다 들어볼만한 위치에서 나오네요 ㅎㅎ





텅구리


귀여운 외모지만 , 저 쓰고 있는 뼈는 어렸을때의 제 기억으로는 


텅구리의 엄마뼈라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정작, 왜 쓰고있는지는 모름ㅋㅋㅋ)


야돈과 쁘사이저는 흔히 볼 수 있는 포켓몬들이고,


텅구리,케이시,디그다는 한번도 못보았던 포켓몬이네요...


저기 있었구나! 포켓몬GO 도감을 모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꿀팁이죠???




WoW~


진짜 여기는 한번도 못봤던 포켓몬들로만 이루어져있네요.


쥬쥬는 한 단계 진화할 수 있는데 이름이? 쥬드레곤? 이였던거 같습니다.


코일은 전자 포켓몬이며, 진화시 코일이 세개로 붙여져 있고 출몰지역은 여의도공원, 중앙대에 나오네요 






포켓몬GO 하시는분들은 아실텐데,


이런 말도 있죠?? 


망나뇽 미만 잡 ㅋㅋㅋㅋ


그만큼, 망나뇽이 포켓몬GO에서는 쎄다는 말입니다.


망나뇽은 출몰 지역이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미뇽은 망나뇽 진화전 단계이기때문에  


미뇽을 잡아서 망나뇽으로 진화시켜도 좋을듯합니다. 



에레브 


전기 포켓몬이며, 제 기억상으로는 진화를 못하는 포켓몬으로 알고있습니다.

 

잡아보고 싶어요, 희귀 포켓몬들 ㅠ





오!!!


제일 잡고싶은 암나이트 !!!! 


장.충.공.원. 에서 출몰?!?! 


바로 달려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식스테일은 불꽃 포켓몬이며 진화하면 우아한 꼬리가 아홉개인 나인테일로 진화합니다.


알통몬 → 근육몬 → 괴력몬 


하지만, 괴력몬은 팔이 4개라 ....


괴물몬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ㅋ


니드런은 꼬렛같이 생긴 독 포켓몬인데, 나중에 크면 니드킹이 됩니다.




오늘의 리뷰 끝 !





'Honey 늬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GO 대규모 업데이트 ~  (0) 2017.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