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여자친구&덕구(블랙퍼그)와 함께 홍대입구 나들이~



참고로 얘기하지만, 식당 상호명도 안썼고, 홍보도 아니다.
내 일상이다.


간만에 여자친구&덕구와 함께 홍대 나들이를 갔다왔다 :)
날이 많이 풀렸는지 날씨는 아주 굿굿​!!!
반려견 덕구(블랙퍼그)와 함께 하는길이여서 제한사항이 많았지만,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을 찾아서 덕구와 함께 입성 !!!



오늘의 메뉴는 바로 닭갈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왜냐하면, 반려동물 동반 식당이라 생각하면 그냥 한끼 떼우기 느낌이랄까? 썩 맛있진 않을거라고 그냥 머릿속에 박혀있는 인식때문에.... 하지만 예상은 빗나갔고 너무 맛있어서 닭갈비를 또 시킬뻔했다 ㅎㅎㅎ



식당이기때문에 반려견을 풀어놓고 식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저렇게 케이지 안에다가 놓아둔다.
But, 얌전하면 견주 무릎에 앉아서 식사를 해도 된다 ㅎㅎ
아하! 야외에는 강아지들이 놀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날씨가 따듯하면 놀기 좋을꺼같다.
이 날은 우리가 식사를 다 마치고 갈려고 할때 강아지들이 대거 입장 ㅠㅠ 타이밍이 참...



아! 이 식당은 강아지 전용 음식도 판다.
2가지 메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리는 그 중 하나인 야채찜을 시켰다.
단호박,브로콜리,양배추 이렇게 세가지로 나온다.
사장님께서 주시면서 Tip을 가르쳐주셨는데 브로콜리를 안먹는 강아지가 있기 때문에 브로콜리를 첫번째로 주라고 말해주셨다 ㅋㅋㅋㅋ
하지만, 우리 덕구는 순서 상관없이 줘도 잘 먹는듯....



식사를 마치고 덕구도 소화시킬겸 우리도 소화시킬겸,
근처 반려동물이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카페를 거닐다가
문이 너무 예뻐서 사진한장 찰칵 ㅋㅋㅋㅋ
(그만찍고 나와~) ㅋㅋㅋ



읭?????
으잉??????
카페에 왔는데 잠만잔다..... ㅎㅎ
한편으론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덕구 안놀꺼면 왜갔지...? :(
동네에서 벗어난 여유로운 하루였다 ^0^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