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늦은 발렌타인데이 인강용태블릿 Lg G Pad 8.0 선물받다.


그토록, 나에게도 원하던 G패드가 생겼다 !!!!!!

올~~~~~~레 !!!!!!! ㅋㅋㅋㅋ

늦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이였다.

사실, 발렌타이데이때 선물을 안주어서 조금 상심한 나였지만, 이렇게 큰 선물을 줄 주는...

초콜렛 못 받았다고, 속 좁은 남자 될뻔 했네 ^^;;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럼, 개봉기를 설명해드릴게요~!



시차가 다른 해외에서 멀리서 오신 패드님 

이제 저랑 같이 잘 지내봐요!!!

몇달전 아끼고 아꼈던 맥북이 사망하면서, 패드를 갖고 싶었던 찰나에 여자친구님께서 선물을 흐흐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LG G Pad 2 8.0 언락버전으로 받았다.

우리나라는 쥐패드 2까지는 LTE가 안되는데, 해외버전은 가능하다 ㅡㅡ;;

뭔가 기분이 좋으면서도 안좋은건 뭐지...?



이건 여자친구에게 받자마자 찍었던 사진인데, 커버를 안띄었을때이다.

상세히 친절하게 잘 설명되어있다.

엘쥐 지패드 2 8.0은 다른점은 스타일 펜이 있어서 손으로 터치가 불편하신분들은 꽤나 좋은 장비인듯하다.

난 터치에 익숙한지라 펜은 잘 안쓰게 될듯하다.



집에서 필름을 떼고나서 찍은 사진.

곱다 고와~~ 어쩜 이리 고울꼬~~ ㅎ_ㅎ

매끈매끈하다. 

생각보다 8인치가 크길래 놀랐다는점, 원래 태블릿을 살려면 10인치를 살려고 했는데, 

잘못된 생각이었다. 들고다니기 불편할듯하다.

8인치 최고 !!!! (내가 샀으니깐 ㅋㅋㅋㅋ)



앞태를 봤으니, 뒤태 엉덩이를 보실 시간.

요놈봐라 아주 매끈매끈하게 생겼구만 ㅋㅋㅋ

색상도 때가 잘 탈꺼같지도 않은 메탈(실버)색 아주 보면 볼수록 맘에든다 

난 손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지만.

손이 작은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크다고 느끼실수도 있을것 같다.



스타일 펜.

터치가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아이템!!!

하지만, 나에게는 불필요한 아이템이다.

있으면 좋지만, 별로 쓸일은 없을것같다.

차라리 다른 아이템을 주지 ㅠㅠ

이렇게 나와버린 모델 앞에다 두고 무슨 소리를 하는지...ㅎㅎㅎ



전원을 켜니 USIM을 넣어 달라고 말하는 우리 패드~

오늘은 스케줄이 있어서 ㅜ 내일 꼭 넣어줄게 태블릿아!


데이터 쉐어링해서 나랑 재밌게 보내보자 ~!!!!


그런데, 데이터쉐어링 하는 방법도 하고나서 기회가 된다면 올려보겠다 ㅎㅎ

데이터쉐어링이 모르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말 그대로 핸드폰 데이터를 쉐어링해서 인터넷을 쓰는거다.

이 해외버전 지패드 2 8.0은 LTE가 가능하다.

국내출시 제품은 3부터 가능... 그런데, 후기들을 보면 2가 더 좋다고 한다.

후기들을 참고한 것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다 체크하고 들어오니 

이렇게 생긴 바탕화면, 쓸데 없는건 얼른 지워버리고

나만의 테마로 바꿔버려야지 !!!! (우헤헤헤)

인터넷 속도도 준수하고 버벅거림도 없고,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든다.

감사해요 여친님 ♥





내일은 데이터쉐어링을 하고, 커버랑 피름도 사서 붙일꺼다.

나만의 테마도 바꿔서 예쁘게 꾸며주겠어 패드!!!


오늘의 스토리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