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안녕하세요 ~ ^^


안녕하세요


1월부터 시작한 블로그를 연휴라는 핑계로 쉬다가, 다시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제 소개도 할 겸, 새해 목표 다짐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전 20대 중후반을 향해 달려나가고 있는 청년입니다.


( 군대갔다오면 서른이야... 이 가사도 있죠? 이제 좀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ㅋㅋㅋㅋ)


늙기 싫어~~ ㅜㅜ




하지만, 사람은 시간을 거스를수 없는 법.



나태해진 내 자신을 위해, 내 나쁜(Bad) 습관과 새해 계획을 써보겠습니다. 






2017 Year My Plan 




1.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2. 똑똑하게 화내기





3. 규칙적으로 운동하기







4. 꾸준하게 블로그 포스팅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