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덕구(퍼그)와의 이천 덕평휴게소 달려라코코 방문!!!



지난 주말은 여자친구와 뜻 깊은 기념일.

콘그레츄레이션~~~!!! (자축 ㅋㅋㅋ)

그래서 뭐를 할까하다가, 덕구를 맡겨놓고 근사한데를 갈까 하다가??

덕구가 맘에 걸리고... 날도 좋으니 렌트를해서 덕평휴게소를 가자고 했다. 

그런데, 왠 휴게소...????

어디 멀리 떠날때 쉬러가는 곳 아닌가??

NO!!!

덕평휴게소 안에는 달려라코코라는 강아지파크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GO GO 하였다.





또 너무나 기쁜나머지...

외관을 제대로 둘러보지도 못하고 찍지도 못했다 :(

이놈의 정신머리 ㅡㅡ

아직 블로거의 마인드가 덜 된듯하다.

하지만, 달려라코코의 시설안내도는 찍어놓는 센~~~~~쑤ㅋㅋㅋㅋ

덕구는 6번 전력질주랑 10번 터널을 엄청 재밌게 했음~

특히나 6번은 꽤 높은 높이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해줘서, 

순간 쇼독을 한번 노려볼까? 라는 생각도 들었음 ㅋㅋ



안에서 바라본 달려라코코.

정말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아주 개파티였음 ㅋㅋㅋㅋ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사람반 강아지반 ㅋㅋㅋ 

이게 적당한 표현일듯하다



바로 위 달려라코코 안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네모난 건물들이 보이는데, 거기에 2층에 카페가 있다.

우리는 커피를 마시고 왔기에 마시지 않았고, 카페안에 있는 정수기를 이용해서 덕구 물을 주었다.

물은 공짜~!!! 커피 안마셔도 들어가서 쉴수있음!!



이것도 장애물인데

덕구는 이 장애물에 그닥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듯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음 ㅡㅡ?

재밌게 놀라고 데려왔거늘 ㅠㅠㅠㅠ

음? 대충 이 장애물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오르막으로 올라갔다가, 계단으로 내려오기? 

아니면 반대로도 가능함~

1~2번하고 사진 찍은후 다른 장소로 이동 GOGO~



자,

덕구 너와 게임을 시작하지

나한테로 10초안에 오면 아주 맛있는 수제간식을 주겠다.

만약, 10초안에 오지못한다면 넌 먹지 못한다 ㅋㅋㅋㅋㅋ

덕구 : OK I Can Do IT !!!!



Yes, He Did IT !!!

그러므로 포상 간식을 주었다 ㅎㅎㅎ

이럴때만 열심히해 이 뚱보자식 ㅡ3ㅡ

평소엔 말도 안듣더니 ㅋㅋㅋㅋ



바람개비 앞에서 덕구와 나의 사진 한방 ~

나: 우쮸쮸쮸쮸 뽀뽀뽀뽀뽀

덕구: 고마해라.... 마이 묵읏다 아이가?

하지만 인정사정은 없었다.

너무 귀여운 덕구에게 오늘도 어김없는 뽀뽀세례 Chu~♥


내 사랑 여친님과 덕구아가의 전력질주에서의 사진 촬영 ㅎㅎ

저기 저 덕구가 서있는 곳이 은근히 높다

한? 1m 정도 되지 않을까??

그런 저 높이 위에서 덕구가 얼마나 뛰어다녔는지 ...

짜식 많이 컸다고 느끼며, 대견스러웠다.


전력질주를 뽐내고 계신 덕구님 !!!!

헉헉 거리며 뛰는중 ㅋㅋㅋ



재밌게 다 놀고 나가면서,

문 앞에 있는 달려라 KoKo 문구에서 사진 한방.

여친님께서 치마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쁘게 찍어주셔서 흐흐 :)

좋은 비율로 나왔소 ~~~

덕구와 나랑 블랙룩에다 배경이 노랑색이니 아주 사진이 잘 받는다 ~~~~!!!!



마지막,

여친에게 받치는 문구.

나랑 결혼해줘.

사랑합니다♥


MS 덕구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