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종합비타민,오메가3,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비티민D3 외에 추가구매한 영양제(MSM,글루코사민,콘드로이친,프로폴리스)




안녕하세요,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영양소들이 떨어진다고해서

 구매한 약들에 대해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

제가 현재 먹고 있는 것들은,

종합비타민,비타민D3,오메가,유산균 정도로 먹고 있는데

전 제 몸을 정말 소중히 챙기는 놈이기에 몇가지 더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물론 할머니것두 구매했지요~ 

요즘 할머님께서 관절이 많이 아프시다길래...(아프지마세요)

제가 사준 약먹고 좋아지시길 바랄게요!!!! ♥



일단,

아이허브라는 직구 사이트에서 온 제 약들입니다 

지난번과 달리 좀 허술해진 느낌은 뭐지...?

착각이겠죠? ㅎㅎㅎ

뭐 약만 잘 도착하면 되지~

총5개 약을들 구매했는데 밑에서 한번 살펴보아요~ ^_^



관절이 안좋으신 어머님들,아버님들,노인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

솔가사의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친 + MSM(유황) 입니다.

글루코사민은 피부,모발에도 좋지만 연골세포들을 생성하기도해서 

관절에 정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ㅎㅎㅎ

콘드로이친도 연골에 좋은 것이라하네요 

유황은 만병통치약 (특히 관절에 좋다고합니다.)

그냥 리뷰보고, 찾아보고 샀습니다.

저두 잘 몰라요 ~ ㅎㅎㅎ



성푼표 함량입니다.

하루에 3알씩 먹으면 총 60일 분이라네요 

그럼, 총 180알 이라는거네요? 

가격대비 소소인듯합니다 

하지만, 할머니 건강을 위해서는 더 좋은거라도 사드려야지요!



성분표를 먼저 보여드렸네요 ㅎㅎㅎ

이게 정면 모습.

나이드신 부모님들에게 선물로는 제격인듯 한 관절보조용 영양제!

오늘 처음 복용하신 우리 할머님!!!

많이 좋아지시게되면, 후기 남길게요~ 



Source Naturals 사의 FOS.

FOS는

쉽게 설명드리면, 유산균을 도와주는 유익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 지금 유산균,종합비타민,비타민D3,오메가3 이렇게 먹고 있는데

어떤 책에서 보기를 장이 안좋으면 몸에서 나타난고 하더군요.

현재 유산균으로 효과를 보고 있긴 하지만,

엄청난 효과를 보고 있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원래 화장실을 잘 가는편이여서 ㅎㅎㅎ

그런데, 제가 얼굴에 트러블이 있는데, 그게 몸속안에서의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 책을 본 이후로 

언제부턴가 생각한 후로는 이런 영양제를 많이 찾아 먹는거 같아요.

그래서, 지금도 유산균 효과를 보고 있긴 하지만

더 효과를 볼려고 시킨 FOS입니다.



건강검진이후

젊은 나이인데 몸이 안좋다고 나와서...좋다는건 다 챙겨서 샀습니다 ㅋㅋㅋㅋ

Y.S ECO BEE FARMS 제품의 프로폴리스 1000 

아이허브에서 이 제품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타입은 캡슐형,액상형,스프레이 이렇게 있더라구요.

캡슐형을 선택한 점은 익숙해서? ㅎㅎㅎ

프로폴리스는 항산화,면역증진에 좋다고 합니다.

그 중 기관지에 정말 좋다고해서 비염을 달고사는 저로써는 솔깃해서 장바구니로 쏘옥~

( 전 어려서부터 비염을 달고 살았어요... 코찔찔이 ㅠㅠㅠ)



Doctor's BEST 사의 

MSM(유황) Powder 입니다.

맞아요... 그 유황오리의 '유황' 입니다.

유황의효능에 대해서 찾아보니 정말 정말 좋더군요.

특히, 관절에 있어서는 최고인 제품!!!

인체내에 8번째로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유황.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최근 현대인들에게는 '황'이 결핍되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 '황' 성분은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지만,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성분이 파괴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현대인들은 '황' 결핍되어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황'이 부족하게되면 바로 신체에서 나타나는 증상은 무릎 과 연골의 관절 부분이 약해지는데,

이는 인체에서 유황은 뼈,모발,피부에 다량 함유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모발이나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윤기가 안나시는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허준 동의보감에서도 사람이 먹을수만 있다면 만병을 다스릴수 있다는 묘약으로 불리울 만큼 좋은 MSM(식이유황)입니다.



1스쿱(1그람)

세계보건기구에서는 하루 최적취량은 2g정도라고 하네요 

이 유황을 사게된 계기는...

이번 건강검진때 제가 20대의 나이에 골밀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충격....... 그것도 개 충격 ;;;

나 운동 2가지나하고 근력운동도 엄청은 아니지만 꾸준히 열심히하고 비타민D3 까지 챙겨먹는데....

이때 결심하고 산 MSM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피부가 홍조끼가 있다고 위에서 말씀드렸지요?

팔라우의 여행사진에서도 보시면, 저만 볼따구가 빨간것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싫어요... 이것을 본 지인분들은

여드름이냐? 피부가 왜 그렇냐? 추워서 그렇게 빨개졌냐? 무더위에는 더위 먹어서 그러냐?

정말 듣기가 싫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볼에 나는 트러블을 찾아본 결과 폐 쪽이 안좋으면 그렇다고도 할 수 있다고해서 구입하게 된

NaturalCare사의 Lung-Saver.

이름 정말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렁 세이버 제발 내 폐를 지켜줘.

착각 일수도 있겠지만, 어느샌가부터 폐활량도 안좋아져서 

아! 이건 진짜 폐때문일수도 있겠구나 생각해서 즉시 구매 ㅋㅋ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다.

폐가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저렇게 크고 깨끗한 폐가 되기를 바라면서!!!


나의 건강은 내가 챙기자 화이팅 !!!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_^

먹고나서 후기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

좋은 결과가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