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y 일상

애견동반식당 용산 한남동 윤세영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구(퍼그)와 이태원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
저희는 2호선쪽에서 출발을해서 환승 1번만하고 이태원에 도착했습니다.
저희가 오늘 가는 윤세영식당은 소수인원만 입장할 수 있는 그리 크지 않은 가게에요 ㅎㅎㅎ
그런데, 맛있어서 많이들 찾는거같아요~


저희는 오늘 점심을 먹을려고했지만...
여자친구와 갈등으로 늦었지만, 윤세영식당을 밤에 도착했습니다 ㅋㅋㅋ
역시 맛집이라고 소문이나서 그런지 웨이팅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ㅠㅠㅠ (사실 윤세영님이 누군지 모르고 검색을 통해서 찾아갔습니다 ㅋㅋ)
흰색과 파랑색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진 외관 :)
오늘은 날이 많이 춥지 않아서 천만다행이에요~ (예약을 했어야지만 안해서 ㅋㅋㅋ 기다렸습니다 )


기다리는동안 추워서 그런지 소변이 마렵더군요...
그래서 화장실 가는길 ㅋㅋㅋㅋ
이건 뒷문입니다.
여기도 화이트 & 블루 칼라로 심플하면서도 멋지게 인테리어를 해놨네요 ㅎㅎㅎ 이것마저도... 느낌있네??


맨 화장실은 반 지하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더군요 :)
기분좋게 뒷처리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윤세영식당의 메뉴판 .
심플의 매력이 메뉴판까지 ㅋㅋㅋ
저희는 안심 크림 리조또와 아스파라거스오일 파스타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음료수는 시키지 않고 물만 ^^
생각보다 가격이 사악하네요...
한남동이라 그렇겠지??? ㅎㅎㅎ


음식이 나오기전 플레이트와 포크 나이프가 세팅되었는데
이것 마저도 느낌있네요... Good Good


기다리기전 여자친구 한방 찍어드리기
아! 애견동반 식사는 무조건 실내에서밖에 안됩니다 ㅠㅠㅠ...
실내도 2테이블이라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깡패
예약을 안하고가서, 애견동반으로 가실분들은 예약 꼭 하시길 ~


덕구도 사진 한방 ㅋㅋㅋ
애견동반으로 오신분들은 강아지 물도 갖다주네요 귀여운 그릇에다가
아직 겨울이라 그런지 물도 따듯한 물로 갖다주었습니다 친절친절 ㅎㅎ


음식이 아직도 안나오니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셀카 ㅎㅎㅎ
최대한 제가 잘 나온 사진으로 ㅋㅋㅋㅋㅋ
여자친구는 아마 제가 이거 올린거 알면 ㅋㅋㅋㅋ 다른거 올리라했는데


그디어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아스파라거스오일 파스타는 소소였고, 크림 안심 리조또는 정말 꿀맛 두번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양이 너무 적었다는점.... 그런데 가격은 너무 사악해요 ㅠㅠ
이렇게 두개시켰는데 4만원을 초과 ㄷㄷㄷ
맛은있지만 가격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ㅎㅎㅎ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